(주)위드스탭스홀딩스 www.ws1.co.kr

ㆍ대표 : 이상철
ㆍ전화 : 02)6000-3690 ㆍ팩스 : 02)6000-3699
ㆍ이메일 : recruit@ws1.co.kr
ㆍ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59-1 무역센터 10층

□ 회사 소개
(주)위드스탭스홀딩스는 1999년 설립 이래, 100여명의 HR아웃소싱 컨설팅 전문가들이 고객사의 니즈에 맞는 채용과 HR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가 가장 좋은 1등 회사로 자리매김했다.

1,200여개 전국 근로자 파견업체 중 2008년 7월 노동부에서 인증한 근로자파견 우수업체 인증을 받은 기업.
서울 삼성동 무역센터에 본사를 두고 전국 14개 대도시에 지사망을 갖춘 업체 최고의 토탈 아웃소싱 HR서비스 기업이다.

현재 아워홈, 아라코 등 단체급식업계를 비롯해 전 분야에 걸쳐 인재파견 토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문 인력 확보가 필요한 부분에는 신속하게 인재를 소개ㆍ알선하는 한편 인사 총무 경리 회계 생산 판촉 등 탄력적인 인력운용이 필요한 업무에는 적합한 인재와 파견서비스를 통하여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돕고 있다.

또 HR아웃소싱 서비스를 통해 업무의 신속성과 효율증대는 물론 인건비 등 고정비용 절감효과까지 얻도록 함으로써 해당기업의 경쟁력을 높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고도의 전문성이 요구되는 헤드헌팅 서비스도 고급 유휴인력 증가로 인한 사회적 손실 방지효과로 호응을 얻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3개월 단위 업무평가 실시 및 동일능력 수준 확보를 위한 교육실시 등 탄탄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최상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국민대 부총학생회장을 거쳐 쌍용그룹 기획 및 비서실 등 요직을 두루 거친 이상철 대표를 정점으로 42명의 전문 컨설턴트가 직종, 경력, 채용형태별로 최적의 인력운용 상담을 거쳐 적재적소에 인재를 파견하기 때문이다. 특히 지방지사 중 경기, 대전, 구미, 울산은 생산 아웃소싱 벨트를 구축, 국내 제조업 경쟁력을 지원하고 있다.

이상철 대표는 “임직원 모두가 개인 비전과 회사 비전을 기차 레일과 같이 한 방향으로 정렬함으로써 다져진 확고한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고객에 접근하는 방법과 태도, 그리고 고객지향적인 마인드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또 "최상의 서비스, 최고의 스피드를 경영이념을 실천, 회사이름과 같이 고객과 함께하는(With staffs) 성공 기획가로서의 강렬한 소망을 키워나가겠다“고 강조한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