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매체소개

Introducation

본문영역

2022년 창간 13주년을 맞아
<e-프레시뉴스>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지난 13년동안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독자 여러분들의 기대에
더욱 부응하는 언론이 되도록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e-프레시뉴스>는 올해를 제2의 창간 원년으로 삼고 바르고 알찬 뉴스를 전달해
독자 여러분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의 밝고 희망찬 내일을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권력과 자본에 타협하지 않는 공정과 올바른 보도로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한국의 맛은 역사와 과학입니다. K-FOOD를 더욱 널리 알리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전통적인 한국 음식은 발효식품에서 비롯됐습니다. 발효음식은 우리의 오래된 문화이자 전통이며 우리만 가지고 있는 역사입니다. 발효음식에 대해 세계 각국에서 큰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수백 년 전 우리 조상들이 이미 만들었다는 것에 놀라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구화되고 다양화된 현대인의 식생활 변화로 우리의 것을 잃어버리고 있습니다. <e-프레시뉴스>는 이를 살리고 K-FOOD에 대해 지구촌 곳곳으로 알리는데 앞장서겠습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알 권리와 올바른 여론 형성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부패와 부정을 감시하고 고발하면서 어떠한 치우침이나 편견 없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또 우리 사회와 경제에 부정적인 단면을 파헤지면서 대안을 제시하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독자가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독자 여러분이 궁금해 하는 부분에는 <e-프레시뉴스>가 항상 달려가겠습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고 받아들여 생생한 정보와 색깔 있는 콘텐츠로 신선한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