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팜가야(대표이사 이영필)가 포만감을 주고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더 슬림 다이어트’ 3종을 출시했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더 슬림 다이어트’에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효과를 인정받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원활한 배변활동과 식후혈당상승억제 등에 도움을 주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식이섬유가 풍부해 공복감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당코팅 차전자피가 함유됐다.

‘더 슬림 다이어트’는 석류맛, 크런치, 블루베리맛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마시거나 물에 타먹는 일반적인 다이어트 보조제와는 달리 요거트 매커니즘을 응용한 새로운 타입이다.

우유에 넣으면 시간이 흐르면서 마시거나 떠먹는 형태로 변하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제형을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동부팜가야 건강기능식품 개발 관계자는 “다이어트는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고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치고 탈모와 변비 등을 유발할 수 있다”며 “더 슬림 다이어트를 통해 체지방은 빼고, 장은 비우고, 몸은 채워 내 몸의 밸런스를 유지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슬림 다이어트’는 20g/1포(1일분), 20g/14포(2주분)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마트 매장과 이마트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구입문의: 080-707-1906)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