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캠핑시즌을 맞아 캠핑용 '양념듬뿍 쌈장'을 출시했다. 기존의 플라스틱용기와 비닐용기에 나오던 인기 제품을 1회 분량씩 소포장 용기에 담은 제품이다.

캠핑용 '양념듬뿍 쌈장'은 항아리 발효숙성 방식의 고추장과 된장을 적정 비율로 혼합해 만든 제품이다. 여기에 마늘, 참깨, 양파, 대파 등 갖은 양념을 듬뿍 넣어 맛을 배가 시켰다.

맛과 향이 깔끔하고 풍부해 추가양념이 필요 없다. 짠 맛이 강하지 않고 양념이 서로 조화를 이루어 고기와 야채의 맛을 더욱 살려준다. 청정원 순창 쌈장은 혼합장 업계 최초 HACCP 인증 제품이기도 하다.

이러한 제품을 1회분으로 소포장해 캠핑용으로 선보이게 됐다. 소포장 되어 고기와 쌈 등을 찍어 먹기 편하며, 위생적이다. 무엇보다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가정에 있는 쌈장을 따로 덜어가야 하는 부담이 없어 간편하다.

대상㈜ 청정원 쌈장 담당 조제형 마케터는 "캠핑족이 늘어나면서 야외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커지고 있다"며, "간편한 1회분 포장으로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뿐 아니라, 1인 가정이나 소가족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65g 1개 소비자가가 940원이며, 3개 들이 구성 한 팩 제품은 2,800원이다. 가까운 대형마트나 대상 전용 온라인몰인 정원e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대상 청정원은 '정통 컵국밥', '우리쌀 야채 수프', '닭한마리 양념' 등을 내세워, 캠핑 동호회 지원 등 공격적으로 캠핑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