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레시뉴스]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스테디셀러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의 탄생 5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다섯 번째 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 제공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이다. 2019년 첫 출시 후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지난해 시즌 4까지 리뉴얼을 거듭해 누적 판매량 1800만 병(2024년 1월 기준)을 돌파했다.

이번 봄 에디션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15ml)' 본품과 '마데카 화이트닝 포커스 나비 마스크(9ml)' 5매가 포함된 특별한 구성이다. 특히 앰플과 함께 나비 모양의 시트가 눈가부터 볼 부위까지 집중 케어하는 마스크를 사용하면 기미 개선에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봄날의 감성을 담은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이다. 다채로운 색상의 플라워 일러스트를 더했다. 오는 10일 오전 8시 50분 GS홈쇼핑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지난 5년간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봄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봄날처럼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가꿔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는 동국제약의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독자성분 'GLUTA-C(글루타씨)'를 함유하고 있다. 기미와 주름, 탄력 등 피부 복합 고민의 원인인 멜라닌 케어에 도움을 준다. 멜라닌 케어 특허성분 3종(멜라클린·멜라드롭·멜라제로)을 담아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동국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