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주방가구업체 HK, 신제품 2종 개발 출시

종합 주방가구업체 HK(대표 이향천)가 공간 활용을 극대화시킨 손세정대와 압축 나무도마를 개발, 새로 선보였다.

손세정대는 유선형의 매끈한 라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어디에 설치하든 공간에 품격을 더해주고 전자식 수전으로 수도꼭지에 손을 접촉하지 않기 때문에 손을 통한 교차오염을 방지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특히 하부에는 휴지통이 달려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며 스테인리스 재질로 위생 청결감을 더하면서 내구성을 극대화했다.

TS2000 시리즈의 4가지 모델로 구성돼 있다.
TS-2000A는 전자식 수전과 손톱솔로 구성된 기본형이고, TS-2000B는 전자식 수전과 손톱솔, 소용량의 물비누통이 달린 타입.

TS-2000C는 전자식 수전과 손톱솔, 중간 용량의 전자식 물비누통 등이 함께 달려 있으며 TS-2000D는 전자식 수전과 손톱솔, 무한공급이 가능한 물비누통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압축 나무도마 ‘쉐프 라이트’는 북미산 단풍나무를 고밀도로 압축시켜 가벼움을 극대화하는 한편 내구성과 편의성을 높인 신제품.

도마 표면에 물이 전혀 흡수되지 않고 물에 불지 않으며 단단하고 휘어지지 않아 세척기에 넣어도 전혀 손상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HACCP에 적합하고 보건위생과 안전, 품질 등에 대해 국제적으로 공인하는 NSF 인증을 받았다.

특히 탈부착이 가능한 실리콘 컬러 가이드 색상으로 도마를 육류와 채소, 생선 등 용도에 맞게 구분해 사용할 수 있다. 사이즈에 따라 450, 600, 900 시리즈의 3가지 모델로 라인업했다.

이들 손세정대와 ‘쉐프 라이트’ 도마는 HK마트(www.hkmart.co.kr)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