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햄(대표 박경진)이 ‘토마스와 친구들’ 캐릭터로 다시 한번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27일 밝혔다.

영국에서 최초로 TV 방영된 이래 현재까지 전 세계 영·유아 및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꼬마기관차 토마스와 친구들’ 캐릭터를 이용한 미니소시지를 출시한 것.

‘꼬마기관차 토마스와 친구들’은 최고의 기관사를 꿈꾸며 철도 위를 신나게 달리는 꼬마 기관차 토마스와 퍼시, 고든, 크랭키, 제임스 등의 멋진 기관차 친구들이 함께 펼쳐나가는 유쾌한 활약상과 감동이 돋보이는 애니메이션. 많은 교육적 가치를 담은 작품으로 특히 유아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꼬마기관차 토마스와 친구들’의 캐릭터를 이용한 진주햄의 소시지는 타사 제품들에 비해 연육 함량이 높아 좀 더 부드럽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특히 천연치즈와 DHA 및 EPA가 들어있어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라고 진주햄은 소개했다.

그 동안 진주햄의 ‘천하장사’ 소시지는 성장에 꼭 필요한 우유, 흡수율을 높인 나노칼슘, 충치예방에 좋은 자일리톨 등을 첨가해 자녀들의 먹거리 불안에 시달리던 학부모들에게 특히 좋은 반응을 얻어 왔다. 여기에 토마스와 친구들이라는 친근한 캐릭터를 가미, 아이들의 입맛뿐 아니라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진주햄 ‘토마스와 친구들 천하장사’는 이마트에서 우선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특히 이마트에서는 토마스와 친구들 캐릭터를 사용해 특별 제작한 기차모형의 매대를 활용해 제품을 진열, 고객들의 눈길을 끌 계획이다.

또 ‘토마스와 친구들 천하장사’는 전국의 주요 약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그 동안 어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캐릭터 라이선스 제품들이 약국 내에서 판매되어 왔지만, 이번 미니소시지의 론칭은 식품업계에서는 처음 시도하는 것으로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토마스와 친구들 천하장사’는 각 중량별로 캐릭터를 달리 적용하여 선택의 재미를 추구할 수 있게 구성됐다. 주인공 ‘토마스(Thomas)’ 캐릭터는 300g, 400g, 600g 세 종류이며, 토마스의 친구 ‘퍼시(Percy)’ 캐릭터는 40g, 280g 두 종류, 또 다른 친구‘제임스(James)’ 캐릭터는 84g한 종류에 적용 된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