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 신청은 10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계속 접수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www.koreasalefesta.kr)에 참가를 신청한 기업이 10월 7일 현재 1,000개가 넘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이 같은 신청기업 수는 지난해보다 약 300개 이상(약 42%) 증가한 것이고 역대 가장 많은 참가기업수를 기록했다. 특히, 제조기업들의 신청이 2배 가까이 대폭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신청마감일인 10월 31일을 약 4주 남아 아직 참가기업 신청이 마감되지 않은 것을 고려하면 더 많은 기업이 참가할 것으로 조직위는 예상하고 있다.

참가기업은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행사 로고, 홍보모델 강호동을 활용한 이미지 등을 다운로드 받아 웹 배너·현수막·전단지 등의 홍보물을 가이드에 맞춰 제작, 활용할 수 있다.

참가기업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진행하고자 하는 세일기간, 세일상품, 프로모션 등 자사의 쇼핑정보를 공식 홈페이지에 자유롭게 등록할 수도 있다.

등록된 참가기업의 세부 쇼핑정보는 개별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따라 기업이 희망하는 시점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소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기업의 쇼핑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추진위원회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움츠러든 소비심리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를 통해 회복될 것이라는 기대감에 많은 기업들이 관심을 보인 것으로 판단된다”며, “행사에 참가하는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쇼핑주간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준비중이니 앞으로도 더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