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푸드가 1일 서울 강남 도곡동 사옥(서울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729 바스타 빌딩 1,2층)에 존쿡 마켓과 시그니처 매장(레스토랑)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1층에는 존쿡 마켓으로 다양한 존쿡 델리미트의 육제품들과 신선한 계절과일, 야채들도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미트브랜드 설성목장도 입점, 신선한 생육도 구입할 수 있다.

또 바쁜 직장인과 가벼운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제품인 그랩앤고(Grab N Go )도 선보일 예정이다. 영업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2층에는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 매장(레스토랑)으로 운영된다.

뉴욕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출신의 David Lee (데이비드 리 現 청담 더미트퀴진 메인 쉐프) 쉐프의 다양한 정통 델리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또 4월 30일까지 오늘의 점심메뉴 20%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2층에는 시그니처 매장과 함께 존쿡 쿠킹 스튜디오가 마련되어 있다. 이곳은 전문 쉐프에게 직접 다양한 요리를 배울 수 있는 공간.

존쿡 마켓 온라인몰(www.johncookmarket.co.kr)에서 4월 1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존쿡 마켓과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 매장은 1일 오픈 당일 모든 방문 고객 대상에게 건조 소시지 ’카바노치’를 증정하고 회원 가입 시 장바구니 증정 이벤트를 갖는다.

또한 오픈 당일에만 구입할 수 있는 50% 할인 제품들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다. 더 많은 혜택과 이벤트 내용은 온라인 자사몰 존쿡마켓(www.johncookmark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