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시장 26일…유통CEOㆍ학계, 전문가들 참여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이병호)는 오는 26일(목) 오전 10시 공사 4층 교육장에서 2015년 1분기 농수산식품유통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포럼은 유통인 CEO 및 학계․전문가 등이 참석하여 최신 경영 전략과 농업 발전의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로서 매분기 개최하고 있다.

한국엔젤투자협회 고영하 회장의 “혁신을 통한 패러다임 변화” 강연을 통해 최근 사회 이슈인 혁신에 의한 경영전략을 배워보고, 농사펀드 박종범 팀장의 “농사펀드 운영 사례” 발표를 통하여 새로운 시각의 농업발전 방안을 고민해보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2014년도 농산부류 및 수산부류의 유통인 판매왕, 거래실적 우수자 시상식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사는 향후에도 분기별로 개최되는 포럼을 통해 공사 현안 업무를 소개하는 등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과 소통하고 협력함으로써 정부 3.0 비전과 전략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농수산식품유통에 관심이 있는 시민은 누구든지 참석이 가능하며, 참석 사전 신청은 2015. 3. 20(금)까지이고, 신청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http://www.garak.c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관련문의 : 홍보팀 ☎ 02-3435-0472)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