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www.cjfreshway.com

 주요 사업
ㆍ식자재유통사업
CJ프레시웨이는 1999년부터 대기업 중 최초로 식자재 유통사업을 시작한 이래 선진유통시스템과 막강한 구매파워를 바탕으로 농·수·축산물에서 주방용품까지 2만여 품목의 엄선된 식자재를 단체급식장, 프랜차이즈 음식업, 일반 식당, 호텔 등에 제공하는 국내 1위 종합 식자재 유통 기업이 되었다.

전국 4곳에 과학적 시스템을 자랑하는 대규모 물류센터를 보유하고 있어 적시적소에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배송할 수 있으며, 콜센터와 고객의 편의를 위한 인터넷(http://cjfs.co.kr) 수·발주 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주문,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ㆍ단체급식사업
오피스, 공장, 관공서 등 전국에 350여개 점포를 운영하는 국내 대표적인 단체급식업체로 발돋움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위생안전시스템 인프라를 확보하고 있으며, 메뉴팀과 조리교육센터가 중심이 되어 맛과 영양면에서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ㆍ엔지니어링사업
단체급식소, 일반식당, 전문식당의 설계 및 시공과 리뉴얼공사, 효율적 식당운영을 위한 토탈 컨설팅, 고품질 주방기기의 설치 등을 사업영역으로 하고 있다. 2005년 국내 업계 최초로 드라이 키친시스템을 도입하여 국내 단체급식 주방의 위생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였으며 이 공적을 인정받아 한국품질재단으로부터 2006년 혁신상을 받기도 했다.

□ 회사 소개
CJ프레시웨이는 그동안 CJ의 식품산업에 대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식자재유통사업, 푸드서비스사업(단체급식)에서 확고한 지위를 구축해 왔다. 항상 고객성공 지원,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하고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그 결과 국내 최고 수준의 식품연구실을 갖춘 식품안전센터 운영, 국내 동종 업계 최초의ISO22000 인증 획득 등 식품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위생ㆍ품질 부문에서 글로벌 수준의 인프라를 갖추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환경경영체제인 ISO14001과 안전보건경영시스템 KOSHA18001 인증을 획득하며 환경과 인재를 소중히 여기는 가치실천경영 리더기업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또한 각 사업부문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차별화 전략을 수립하여 자타가 인정하는 경쟁력을 확보하게 되었다. 식자재유통사업의 경우 선진유통시스템을 통해 고품질의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공급함으로써 현재 해당 사업부문 국내 1위를 차지하고 있다.

ㆍ대표 : 박연우
ㆍ전화 : 02-2149-6114 ㆍ팩스 : 02-2149-6079
ㆍ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 4동 782-3 CJ빌딩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