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HK  www.hkk.co.kr 



□ 주요 제품 및 사업
ㆍ종합주방기기 - 자율배식대, 살균소독보관고, HACCP기구, 기능성기기, 운반기구, 세정대, 작업대, 페달식 쓰레기통, 손세정대, 찬장 등 주방관련 기구
ㆍ피쳐플로어링 - 최고급 미끄럼방지 바닥재. 주방, 화장실 등 물을 많이 사용하는 곳에서 기존 바닥의 철거 없이 간편한 시공으로 장기간 사용이 가능한 기능성 바닥재이다.

ㆍC&S환경위생사업부 - 단체급식장의 청결한 환경위생을 위한 국내외 우수한 청소, 살균장비를 제공하고 있다.
ㆍHK마트 : 상업용 주방용품 전문 인터넷쇼핑몰로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학교 및 관공서 회원에게는 후불결제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다.(www.hkmart.co.kr)

□ 회사 소개
"좋은 제품만 만듭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HACCP 기자재를 비롯하여 종합주방기기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전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HACCP 주방기기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품질경영 및 품질보증을 기반으로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제조물책임 경영시스템을 구축해 놓았다.

이노비즈(INNOBIZ-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과 ISO9001 인증을 획득했으며, 150여건에 달하는 특허는 국내 주방업계에서 가장 많은 보유기록으로 유명하다. HK는 이처럼 우수한 기술력으로 업계를 선도하면서 소비자들의 니즈(Needs)에 맞는 제품들을 만들고자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ㆍ대표 : 이향천
ㆍ전화 : 02-461-0900 ㆍ팩스 : 02-461-4133
ㆍ주소 : 본사 - 서울 성동구 송정동 92-33
             공장 - 경기도 이천시 율면 신추리 828-6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