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한 페이스북 팬의 이름으로 ‘사랑의 열매’에 동원참치&리챔 세트 기부

동원F&B(대표이사 박성칠)가 SNS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온라인 기부 이벤트, ‘참치는 사랑을 터치’를 진행한다.

‘참치는 사랑을 터치’는 동원F&B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ongwonfnb)을 통해 이달 26일부터 열흘 동안 진행된다.

페이스북 내 기부이벤트 관련 게시물에 응원 메시지를 남긴 팬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7명의 팬들 이름으로, 동원참치와 리챔을 담은 선물세트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 측에 전달한다.

한편, ‘참치는 사랑을 터치’ 이벤트는 당초 이달 2일부터 효성그룹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바 있다. 이후 동원F&B에서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할 뜻을 밝혀 릴레이 소셜 기부 캠페인으로 진행하게 됐다. 26일부터 열흘간 진행되는 이번 기부 이벤트는 효성그룹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기업과 고객이 함께 소외이웃에게 도움을 주는 이번 캠페인이 하나의 릴레이 기부문화로 자리잡기를 바란다”며 “효성그룹, 동원F&B에 이어 릴레이 바톤을 이어받을 기업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