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월드벨멜라민 www.worldbell.co.kr


□ 주요 제품
ㆍ단체급식 멜라민 : 국그릇, 코팅쟁반, 키친볼, 밥공기 등 50여 가지.
ㆍ단체급식 폴리카보네이트, 병원용제품
ㆍ기타 : 주몽시리즈, 유화시리즈, 대장금시리즈, 전사양식제품, 투톤브라운, 투톤그레이,
이중칼라제품, 웰빙제품, 일반제품, 초밥접시제품, 라인제품, 투라인제품,
뷔페기물제품, 쟁반&컵, 인쇄식기 등

□ 회사 소개
28년간 오직 멜라민 식기류만을 생산해왔으며 단체급식, 영업용, 병원용, 가정용, 체인점 등 멜라민의 모든 제품을 전문적이고 세밀한 공정을 위생적이면서도 실용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생산, 판매하고 있다.

국내의 시험연구소에 의해 안전성이 입증됐고 미국의 식품의약품안전청(FDA) 및 일본의 후생성 기준에도 적합하다는 시험결과를 얻었다. 100% 멜라민을 적용, 기존의 멜라민 제품에 비해 재질이 단단해 잘 깨지지 않고 용도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오랜 기간 소비자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생산제품은 300여가지. 단체급식용과 병원용, 폴리카보네이트(PC)식기류, 일반영업용 식기류, 주방조리기기류 등의 제품이 있다.

삼성에버랜드와 LG유통, 아워홈, 대우아라코, 현대지넷 등 대규모 단체급식소에 식기를 납품하고 있으며 삼성홈플러스와 농협하나로마트, 월마트 등 대형 할인매장과 한국주방기물연합회 등 전국 대형 주방업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남구현 대표는 “당사는 하자품에 대해서 100% 교환을 해주는 등 철저한 A/S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위생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식기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ㆍ대표 : 남구현
ㆍ전화 : 031-997-23402 ㆍ팩스 : 031-983-45-7
ㆍ주소 : 경기 김포시 양촌면 학운리 263-8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