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주아침 www.jejumorning.co.kr


□ 주요 제품
친환경 콩두부(HACCP 지정), 친환경 과일, 전처리야채
ㆍ청정 제주산 계란, 액란류 - 1등급 계란, 액란(농림부HACCP지정)제품 공급
ㆍ친환경 야채, 나물류, 과일 - 친환경 완두콩, 친환경 콩나물, 친환경 과일(딸기, 수박, 배, 사과, 포도 등. 친환경 콩 23만평 직영 재배(제주특별자치도 친환경 인증 제품)
ㆍ생과일 후식류 : 친환경 가공공법 아이스홍시, 파인애플 가공과일류(파인바, 파인링, 미니파인, 통파인, 미니링, 조각파인), 모듬과일바, 모듬과일
ㆍ제주삼다수 100% 감귤주스, 옥천농협 포도주스
ㆍ잡곡류 : 냉동찰옥수수알, 발아현미, 제주 자연선 톳(톳밥, 톳무침)
ㆍ갈치, 고등어, 옥돔, 흑돼지 등 제주특산물 판매

□ 회사 소개
국내 유일하게 해수두부를 생산하는 제주아침은 국내 최초로 식재료 전처리 HACCP 적용업소로 지정받았다.

현재 전국 6,000여개 학교에 식재료들을 납품하고 있으며 제주도 전체 식재료시장의 60% 이상을 점유하고 있다. 위생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고 엄선된 식자재만을 고객에게 맞춤규격으로 서비스하며 신속하고 친절한 클레임 처리를 경영모토로 강조하고 있다.

특히 충북 옥천에 식재료 전처리 작업장을 건설하여 고객이 원하는 규격의 식재를 공급하는 한편 배송과정의 콜드 체인을 통해 식자재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김병선 대표는 “제주아침은 '제주 자연을 닮은 마음'으로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 생산과 함께 더욱 더 안전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만을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한다.

ㆍ대표 : 김병선
ㆍ전화 : 1566-3242 ㆍ팩스 : 064)714-5524
ㆍ주소 : 본사 - 제주도 제주시 동화로 56(화북1동 1050-1)
             물류센터 - 충북 옥천군 군북면 이백리 574-8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