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회장 최원병)는 쌀과 잡곡의 소비량을 높이고자 우리 농산물로만 만든 잡곡 신상품‘웰빙 혼합7곡’을 개발하였다.

이번에 개발된 ‘웰빙 혼합7곡’은 진공포장으로 보관이 용이하여 건강한 식탁을 추구하는 주부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성인가족 4인이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양으로 간편하게 포장되어 캠핑을 즐기는 가족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현재 농협중앙회는 NH농협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웰빙 혼합7곡’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기존에 생필품 위주의 구성을 벗어나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차별화된 사은품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신상품 개발을 통해 다양한 잡곡을 하나의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임으로써 우리 농산물에 대한 홍보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농협 관계자는“우리 농산물을 이용하여 만든 사은품을 증정하는 것은 양곡 및 쌀 소비를 촉진해 농가 소득을 증대시킬 뿐 아니라, 시중의 다른 사은품과 차별성도 유지할 수 있다”며 “농협 뿐 아니라 모든 기업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웰빙 혼합7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농협중앙회 양곡유통센터(02-578-0068)에서 얻을 수 있으며 농협a마켓(www.nhamarket.com)에서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