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재료ㆍ조리간편성…친환경ㆍ실용성 더한 맞춤 이유식”

CJ제일제당이 번거로운 국물 맛내기 조리 과정을 거치지 않고 간편하게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어, 실용성을 추구하는 의 ‘100% 원물 산들애’를 내놓았다.

쇠고기, 멸치, 해물 등 주 재료에 표고버섯, 다시마 등 천연가루만을 담은 제품으로 천연 첨가물조차도 넣지 않아 가려움증이 있는 아기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

특히 최근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주최 ‘2013 나트륨 줄이기 운동’에서 ‘나트륨 저감화 제품’으로 선정되어, 이유식 제품의 필수요소인 저나트륨 부문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이유식은 아이의 평생 식습관을 좌우하는 만큼 간을 맞추기보다는 재료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처럼 ‘100% 원물 산들애’는 품질과 조리 간편성이라는 장점을 내세워 이유식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영ㆍ유아 음식 쿠킹 클래스를 비롯해, 어린이집 급식처 샘플링 등 레시피 마케팅, 영ㆍ유아 관련 박람회 및 잡지 매체 협찬, 영ㆍ유아 관련 방송사 프로그램PPL(Product Placement) 등을 통해 ‘100% 원물 산들애’의 특장점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있다.

동시에, 영ㆍ유아 부모 대상 서포터즈를 발족시켜 블로그 활동을 지원하고, 산들애 카페를 통해 스칸디맘의 니즈를 반영한 이벤트 진행 등 전방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CJ제일제당 ‘100% 원물 산들애’ 마케팅담당 이한주 과장은 “스칸디맘들은 자연 그대로의 재료, 무첨가, 맛, 건강, 영양, 간편함 등을 고루 따지는 성향을 보인다”며, “‘100% 원물 산들애’는 이유식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 원물로만 만들어진 천연 맛내기 제품으로, 자연 그대로의 재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국물요리, 밑반찬 등 다양한 활용법을 알려 이유식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