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덮밥, 국밥 중 인기 있는 메뉴를 선별한 오뚜기 세트밥 3종을 출시했다.

‘맛있는 오뚜기밥 김치제육덮밥’은 한국인에게 익숙한 국산 김치와 국산 돼지고기가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매콤한 고추장 양념에 양파, 당근, 양배추 등의 채소를 푸짐하게 넣었다.

‘맛있는 오뚜기밥 사천짜장밥’은 잘 숙성된 춘장, 두반장, 굴소스와 양파, 감자, 돼지고기 등이 잘 어우러져 매콤한 사천짜장의 진수를 맛 볼 수 있으며, 큼직큼직하게 썬 재료를 듬뿍 넣어 씹히는 맛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맛있는 오뚜기밥 육개장밥’은 청정지역에서 키운 쇠고기, 신선한 채소와 함께 각종 양념을 넣은 제품으로 개운하고 얼큰한 국물에 풍부한 건더기가 잘 어우러져 육개장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 제품 모두 밥과 소스, 수저가 함께 들어있어 편리하며, 전자레인지 2분(1000W 기준), 끓는 물 10분이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 

국내 즉석밥시장은 약 1,800억원 규모로 ㈜오뚜기를 비롯하여 CJ제일제당, 농심, 동원F&B 등이 경쟁하고 있으며, 매년 10% 이상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오뚜기밥 매출은 전년대비 50% 이상 증가하며, 지난 2013년 연간 점유율 30.5%를 기록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국밥, 덮밥 중 한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메뉴를 양질의 국산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제품’이라며,‘뛰어난 맛과 품질에 편리성까지 더한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