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는 걸그룹 소녀시대와 함께하는 ‘LOOK’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제안한다.

‘LOOK 팻 스타핑’(140ml, 2000원)은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가 1400mg 들어 있어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 비만 억제 유산균이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며, 생리활성화를 유도하는 천연물 소재인 판두라틴도 함유했다.

함께 선보인 ‘LOOK 슬림핏’(40gX7포,12,000원)은 무조건 굶는 방식의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과 아름다움을 한꺼번에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식이섬유 4종과 곡물로 만들어진 쉐이크 믹스 타입으로, 저지방 우유나 두유를 타서 30초만 흔들어주면 완성된다. 저녁식사로 먹어도 1회 섭취분이 135kcal (저지방 우유와 섭취시 230kcal)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가볍게 한 끼를 대체할 수 있다.

비타민 8종과 3종의 미네랄까지 함유해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의 균형 있는 공급이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 마케팅부문의 정길연 이사는 “식사 전에는 ‘팻 스타핑’을 섭취하여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서의 합성을 억제하고, 저녁 식사의 경우 영양소가 고르게 들어있는 ‘슬림핏’을 먹는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제안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