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인더스(대표 강병일 http://ssenq.kr)가 10월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국군 3군 본부가 위치한 대전에서 열리는 제11회 벤처국방마트에 자동애벌세척기 쎈큐(SSENQ)를 전시, 참여했다.

쎈큐는 한국형 음식문화에 맞게 개발한 획기적인 제품으로 전처리 과정을 분사방식이 아닌 강력한 ‘회오리형 브러시 세척방식’을 채택한 국내 유일의 제품으로 학교와 군부대 등에서 의 사용이 빠르게 늘고 있는 제품이다.

전처리과정을 처리하는 동시에 기존 식기세척기를 헹굼 및 건조기능으로 활용해 간편하고 위생적인 식판관리가 가능한 경제적이고 노동효율적인 세척기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종종 문제점으로 지적돼 왔던 식판의 잔류세제가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이 큰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벤처국방마트는 대전광역시와 육군본부가 공동주최하고 대전컨벤션센터 등이 주관하는 전국 유일의 비무기체계 전시회. 올해로 11회째를 맞았으며 육군 등 국방 관계자들과 관련업체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 작년보다 약 4% 증가한 283개 부스가 설치되어 운영되고 있다.

특히, 올해는 KOTRA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21개국 54개사 60명의 해외바이어를 초청 유치하여 1대 1 비즈니스 상담회를 대규모로 개최함으로써 국내위주행사에서 명실상부한 국제행사로 발돋움하는 새로운 계기를 마련했다고 대전시는 밝혔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