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는 힐링 발효유‘7even(세븐)'을 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7even’은 건강하고 깨끗한 아기의 장에서 선별한 7가지 프로바이오틱스 1000억 유산균으로 유해독소가 증가한 장 환경 개선을 돕는 새로운 유산균 발효유다.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에서 10년간의 개발과정을 통해 에이스와 야쿠르트400 이후 12년 만에 출시한 최고 기술력의 액상 발효유다.

허브‘엘더플라워’추출물을 첨가하여 청량하고 상쾌한 맛으로 이전 발효유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맛으로 기존 패러다임을 바꾸었다. ‘엘더플라워’는 비타민이 풍부하여 영국 등 유럽에서는 면역력 증진, 알레르기 예방, 피부 보습효과 등 민간요법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음료, 화장품 등 여러 제품으로 대중화되어 있다.

또한 영국 디자이너‘산드라 이삭슨(Sandra Isaksson)’과 협업을 통해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용기 디자인을 선보였다. 산드라 이삭슨은 컬러풀하고 유쾌한 팝 일러스트 작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세븐 디자인은 7명의 3대 가족을 형상화해 온 가족의 행복과 건강을 표현했다.

한국야쿠르트 양기락 사장은 “7even은 장 건강을 위한 7가지 유산균 1000억과 심신의 안정을 가져다주는 엘더플라워 허브, 가족의 행복을 표현한 산드라 이삭슨의 패키지 디자인을 결합한 힐링 제품”이라며,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의 최고 유산균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다른 프리미엄 발효유에 비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족 모두의 장 건강을 책임지는 액상 장 건강 발효유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7even’을 차세대 발효유로 키워 액상발효유의 세대교체를 계획하고 있다. 한병의 용량은 135㎖, 가격은 1,000원이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