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매장서 구매영수증 사진 보내면 추첨통해 경품

국내 대표 장류브랜드 CJ제일제당 ‘해찬들’이 8월 15일까지 ‘쌈장의 원조’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대형마트나 슈퍼마켓 등 전국 매장에서 ‘해찬들’ 쌈장 제품을 구매한 후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6630-7777번호로 보내면 된다.

‘쌈장의 원조’는 전국 어디서든 쉽게 참여할 수 있고, 일별, 주별, 월별로 응모 가능한 이벤트다. 일별 당첨결과는 즉석에서 확인 가능하고, 총 10명에게 뚜레쥬르 케이크가 제공된다.

즉석 당첨에 실패한 참여자들은 주별 또는 월별 당첨의 기회를 노릴 수 있다. 월별(7월, 8월) 1명에게 휴가비 100만원을 증정하고, 주별로는 빕스 주말 샐러드바 2인 이용권(2명), 휴롬 원액기(1명)를 전달할 예정이다. 당첨 결과는 개별 연락 또는 해찬들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cjhaechand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해찬들’은 휴가철 성수기 시즌에 맞춰 소비자들이 ‘원조’ 쌈장 제품 구매에 대한 차별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CJ제일제당 해찬들팀 박찬호 부장은 “흔히 쌈장은 오래 전부터 전해 내려온 전통 장류라 생각하지만 해찬들이 처음으로 개발한 새로운 장류”라며 “향후 지속적으로 해찬들 쌈장이 원조 브랜드라는 점을 알리고 그만큼 소비자들에게도 원조 제품 구매에 대한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