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리얼리티 프로그램 ‘청춘불패’ 팀이 농림수산식품부 장태평 장관으로부터 감사패를 받는다.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국민들이 농촌을 밝고 정감 넘치는 곳으로 공감할 수 있게 한 공로를 인정받아 김호상 PD를 비롯한 청춘불패 제작진과, 노주현, 김신영, 김태우, 김소리, 나르샤(브라운 아이드 걸스), 빅토리아(에프엑스), 주연(애프터스쿨), 유리(소녀시대), 한선화(시크릿) 등 출연진들이 감사패를 받게 된 것.

장 장관은 청춘불패 팀에 감사패 전달식 이후 G7 걸들과 함께 박람회장 내 ‘청춘불패 부스’에서 그녀들이 유치리에서 재배한 농산물들을 판매하는데 참여할 예정이다. 청춘불패 출연진들은 박람회장에서 지역의 유명 농어촌기업 제품들을 체험하고 홍보하는 외에 ‘불고기 원조국 선포식’이 열리는 불고기 페스티벌관에서 불고기도 시식하는 등 박람회 분위기를 한껏 고양시킨다는 계획이다.

청춘불패팀 감사패 전달식은 오는 29일 오후 1시 30분부터 ‘2010 농어촌산업박람회 ‘메이드인그린’(www.mgreen.org)’이 열리는 코엑스(COEX) 3층 C홀 박람회장 내 ‘청춘불패’ 부스에서 열리고, 인기 여자그룹 가수인 ‘f(x)’의 공연과 더불어 포장달걀 1천개 살포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올해로 2회를 맞는 ‘농어촌산업박람회 메이드인그린'은 농림수산식품부와 지역개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농어촌공사, 농협중앙회, (특)한국어촌어항협회가 주관하여, 전국 76개 지자체와 473개의 농어촌 기업체 등이 참여해 농어촌 명품특산물, 가공제품 및 기능성제품 등을 선보이고, 이러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농어촌산업박람회 사무국 소개: 농축수산물의 산업화의 현주소을 소개하는 전시박람회이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