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체험ㆍ나눔활동 동참 등 다양한 미션 수행

SNS를 통해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진행하고 있는 한국야쿠르트가 한국야쿠르트 제품에 대한 애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지닌 '야쿠르트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서포터즈 모집은 한국야쿠르트 제품과 유산균 발효유에 관심이 많으며,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능력과 취재 능력이 뛰어난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한다. 선발 인원은 20명 내외이다.

희망하는 고객들은 2월 1~15일 한국야쿠르트 공식블로그 (http://www.yakultblog.com/) 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yakult6411@naver.com)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선발 인원은 20명 내외이며 2월 18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합격자를 발표한다.

야쿠르트 서포터즈는 3월 한 달 동안 한국야쿠르트의 신제품을 체험해보고,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야쿠르트 서포터즈들이 취재한 기사들은 한국야쿠르트 기업 블로그에 게재될 예정이다.

한국야쿠르트는 2009년 기업 블로그를 열고 고객들에게 유익한 건강정보를 전달해 왔으며, 공식 트위터(@yakultsweety)와 페이스북, 유튜브, 플리커 등의 SNS를 운영하며 쌍방향 소통에 앞장서 왔다.

한국야쿠르트 정용찬 홍보이사는 “야쿠르트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고객들과 더욱 따뜻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길 바란다”며 “열정을 갖고 한국야쿠르트의 제품과 사회공헌 활동을 생생하게 전달해 주실 블로거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