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선 대표 “새 음식문화 창출해내는 다양한 프로젝트 추진”

샘표(대표 박진선)가 12일부터 13일까지 1박 2일 동안 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시무식을 가졌다.

이번 시무식은 박진선 대표를 비롯해 샘표 임직원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 문경에 있는 STX 리조트에서 진행되었다.

‘2012 샘표 하모니 데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부서간의 벽을 허물고, 화합과 소통의 초석을 다지기 위해 전체 임직원이 함께 하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들로 마련되었다.

박진선 대표
첫째 날에는 2012년 사업계획 발표와 함께 100명이 한 조를 이뤄 타악기를 연주하며 팀워크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저녁에는 사내밴드의 공연과 함께 ‘나는 가수다’ 형식을 빌어 임직원들이 청중평가단이 되어 우승자를 결정하는 ‘너도 가수다’와 2012년 공채 신입사원들이 준비한 뮤지컬 공연 등이 펼쳐졌다.

둘째 날은 최소의 비용으로 효과적으로 롤러코스터를 만드는 시뮬레이션 게임이 진행되었다. 각기 주어진 역할을 수행하면서 구성원들의 역할을 이해하고, 전체 미션을 달성하기 위한 미팅과정을 통해 공동체 의식과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박진선 대표는 “올해는 기존의 역량을 강화함과 동시에 새로운 제품개발 등을 통하여 한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는 중요한 해가 될 것”이라며 “구성원들의 실력을 높이고 시스템을 개선해 나가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샘표는 우리나라의 음식문화를 이끌어온 대표적인 기업으로 전통음식 문화의 기본을 세우고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음식문화를 창출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