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이 ‘유기농 첫걸음 챌린지’의 일환으로 25일까지 육아맘ㆍ육아대디를 위한 ‘우리 아이 한끼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아이 한끼 프로젝트’ 이벤트는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해 유기농 식재료로 유아식을 만들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초록마을 공식 SNS를 통해 25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유기농으로 만든 우리 아이의 한끼를 사진으로 찍어 인증샷을 업로드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초록마을 20만원 상품권’ 및 ‘6년근정성홍삼녹용스틱’, ‘더밥잘먹는아이홍삼’을 증정한다.

[사진=초록마을 제공]
이 이벤트는 초록마을이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유기농 첫걸음 챌린지’의 일환으로, 유기농 식단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적어도 하루 한끼는 유기농ㆍ친환경 식재료로 만든 음식으로 든든하게 몸을 챙기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유아의 경우 아직 면역력이 채 길러지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든든하게 음식을 먹을 필요가 있다”며 “평소 바쁜 일상 때문에 아이의 음식을 챙기기 힘들었다면 유기농 유아식으로 든든하게 챙겨보자”고 말했다.

한편, 초록마을은 지난 9월부터 유기농 시작해보기를 권장하는 ‘유기농 첫걸음 챌린지’를 시작했으며, 향후 SNS를 통해 활발히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