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오는 10월 추석 명절을 대비해 미리 한돈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2020 추석명절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가위의 각 앞 글자를 딴 ‘한돈 정성 가득 담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마음으로’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기획전에는 기존 한돈몰 입점 업체는 물론 목우촌, 해드림한돈 등 추석 한정 브랜드도 참여하여 올 명절 최대 한돈 선물세트 할인의 장을 선보이게 됐다.

8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 간 한돈몰은 ‘얼리버드 특가’ 할인 상품을 선보이며, 해당 기간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한돈 선물세트 판매가에서 15% 추가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9월 18일까지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상대방에게 명절 선물을 발송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기에 별개로 발행되는 할인 쿠폰을 중복 적용할 수 있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물세트를 여러 곳에 대량으로 발송하고자 하는 고객은 얼리버드 특가할인 종료 후 9월 25일까지 ‘대량구매 할인’ 지원을 받으면 좋다. 총 100만원 이상 구매 시 한돈자조금 및 브랜드사의 지원으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다만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이용자가 많은 경우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5일간 진행되는 ‘얼리버드 특가’를 놓쳤거나, 대량 구매 계획이 없더라도 1만원 상당의 선물세트 전용 쿠폰이나 5,000원 상당의 한돈몰 신규가입 쿠폰을 발급 받아 최대 1만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한돈몰에서는 10월 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구매자 후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일자 내 한돈몰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오븐 로티세리와 한돈 신선육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