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은 오는 30일(일)까지 청정원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출시한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2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파스타소스 100인의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2종은 국내 스파게티소스 시장에서 40% 가까운 점유율로 업계를 리딩하고 있는 대상㈜이 파스타 전문점의 인기 메뉴를 구현해 출시한 신제품이다.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는 국내산 생크림에 덴마크산 체다치즈와 향긋한 양송이를 더해 높은 풍미를 자랑하고, ‘명란 크림 파스타소스’는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명란의 톡톡 터지는 식감과 부드러운 국내산 생크림의 조화가 특징이다.

체험단은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신제품 2종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으며, 청정원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체험단 응모하기’를 눌러 간단한 개인정보, SNS 계정 등을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체험단은 내달 4일(금) 발표되며, 선정될 경우 제품 수령 후 자유롭게 요리한 체험 후기와 소감을 개인 SNS에 리뷰 기간(9월 5일~23일) 내 게재하면 된다.

아울러, 우수 체험단도 선정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0만 원권 (1명), 2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3명), 3등에게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청정원 푸드 박스(10명)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우수 체험단은 내달 28일(월)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