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영양스쿨ㆍ쿠킹클래스 등 이벤트 전개 ‘눈길’

전국 초중고등학교 영양(교)사를 위해 창간된 국내 유일의 학교 영양급식 잡지「뉴트리앤」이 11월호 창간에 이어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뉴트리앤」의 홈페이지 주소는 www.nutriand.com 으로, 창간호부터 최근 발행된 호까지의 모든 기사를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기사는 △영양정보 및 요리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는 TASTE △학교급식 관계자 및 현장 인터뷰가 실린 PEOPLE △영양교육의 중요한 이슈와 기타 정보가 담긴 ISSUE & CULTURE로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으며, 매월의 스페셜 테마와 특별 기획은 따로 섹션을 만들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한돈 영양교실' '샘표 된장학교' 등 영양(교)사를 위한 이벤트에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그밖에 최근 발행된 호 전체를 넘겨볼 수 있는 웹진을 따로 만들어 간혹 우편발송의 착오로 인해 뉴트리앤 잡지를 받아보지 못하는 경우에도 전체 잡지를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한혜원 편집장은 “월간 「뉴트리앤」은 학교급식 문화를 선도하는 영양(교)사 선생님들에게 매달 건강하고 맛있는 식품재료, 아이들이 환호하고 학부모가 안심하는 만점 식단과 새로운 레시피, 더 편리하고 덜 힘든 급식 조리 업무를 위한 조리 기기와 주방기기, 안전하고 위생적인 급식 정보 등을 충실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특히 “영양(교)사 선생님들을 위해 영양교육 자료 및 급식 현장에 도움이 되고자 관련 업체의 협조를 받아 다양한 영양교육 스쿨 또는 쿠킹 클래스 등 특강과 이벤트, 프로모션 기회도 자주 마련할 것”이라며 “영양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