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국내 대표 즉석밥 브랜드 ‘햇반’의 새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식품전문몰 CJ더마켓(www.cjthemarket.com)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햇반 매일잡곡밥 우드수저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햇반 매일 잡곡밥 4개, 햇반 매일 찰잡곡밥 2개, 햇반 매일 콩잡곡밥 2개, 우드수저 1세트로 구성됐다. 구성품을 고급스럽게 포장해 선물용으로도 좋다. 100세트 한정 판매로 2만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햇반 캐릭터인 ‘쌀알이 패밀리’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7월 5일까지 기획전을 통해 햇반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500명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대상자에게는 이모티콘을 다운받을 수 있는 방법을 7월 24일 문자로 일괄 전송할 예정이다.

‘쌀알이 패밀리’ 인형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7월 5일까지 기획전을 통해 햇반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가장 많이 구매한 소비자 10명에게 햇반 쌀알이 인형 2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12일 발표하며, 캐릭터 인형은 랜덤으로 2종이 발송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오랜 시간 햇반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소비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햇반 잡곡밥을 앞세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잡곡밥 대세 트렌드를 주도하겠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맛, 영양, 간편함을 추구하는 집밥 트렌드에 따라 매해 다양한 잡곡밥 제품을 출시하며 즉석밥 시장 변화를 주도해 왔다. 현재 매일오곡밥, 매일잡곡밥, 매일콩잡곡밥, 매일찰잡곡밥, 흑미밥, 발아현미밥, 100% 현미밥까지 총 7가지 잡곡밥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