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9년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한우 이모티콘이 두 배로 귀여워진 2020년 버전으로 재탄생했다.한우산업의 안정적 발전을 위해 설립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새로운 한우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한우자조금은 공식 캐릭터 ‘하누랑’으로 구성된 이모티콘에 ‘하누랑’의 파트너인 ‘하누리’를 새롭게 추가한 이모티콘 16종을 선보였다. 기존의 인기 이모티콘 8종과 ‘엄지 척’, ‘고~우맙습니다!’ 등 신규 이모티콘 8종을 추가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23일 오후 2시부터 소진 시까지 카카오 채널에서 ‘한우 114(한우자조금)’ 채널을 추가하면 선착순 7만 3,000명에게 이모티콘이 무료 지급된다. 이모티콘 사용 기한은 90일이며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한우자조금은 ‘한우114(한우자조금)’를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소비자들에게 한우 소비촉진 및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한우자조금의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지난 이모티콘이 출시한 지 2시간 만에 4만 7,000개가 모두 소진되고 재출시한 58,000개도 한 시간 만에 마감되는 등 높은 인기를 고려해 이번에는 배포량을 약 2배 늘렸다”며 “앞으로도 한우자조금의 다양한 활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