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창업 매칭플랫폼, 더매칭 플레이스가 오는 24일, 패스트파이브 강남3호점에서 ‘월간 커피한잔 6월’ 두번째 세미나를 진행한다.

월간 커피한잔은 예비창업자가 외식 프랜차이즈 대표와 만나, 대표의 창업 이야기와 예비창업자가 창업 전 겪을 수 있는 어려움과 궁금증 등에 대해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보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참석 인원은 6인 이하 소규모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기국수 전문 프랜차이즈, ‘제주둘레국수’를 운영하는 정영훈 대표가 ‘가맹점 사장님 연봉 2억 만드는 제주둘레국수 이야기’라는 주제와 함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과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정영훈 대표는 아르바이트부터 직원, 가맹점주까지 외식업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주둘레국수를 창업하였으며, 해당 브랜드는 전 가맹점의 매입매출뿐만 아니라 마케팅까지 관리해주고 있어 예비창업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현동 더매칭 플레이스 본부장은 “월간 커피한잔 세미나를 통해 외식 창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겪는 궁금증 또는 걱정을 현재 프랜차이즈 본사를 운영하는 대표에게 묻고 방법을 찾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미나 신청은 더매칭 플레이스의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