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가 프리미엄 당뇨 환자용 균형영양식인 ‘뉴케어 당플랜’을 리뉴얼 출시했다.

‘뉴케어 당플랜’은 대상웰라이프의 균형영양식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대표 품목으로 당뇨 환자는 물론 혈당이 높아 당 함량을 신경 써야 하는 이들을 위한 균형영양식이다. 2015년 출시돼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대상웰라이프는 당뇨 환자를 위한 영양 성분과 맛을 강화하기 위해 제품 리뉴얼을 진행했다. 리뉴얼된 ‘뉴케어 당플랜’은 기존 제품 대비 탄수화물 함량을 줄여 이전 제품과 비교해 탄수화물이 8% 적게 함유됐다.

또한 최근 제작 공정에 신규설비를 도입해 더욱 깔끔하고 부드러워진 맛을 구현했다. 더불어 소비자가 쉽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가독성을 고려한 제품 디자인을 선보였다.

‘뉴케어 당플랜’은 일반 음식 섭취에 제한이 많은 당뇨 환자를 위해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기반으로 맛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당뇨 환자들이 식단 관리에 맞춰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당 함유량이 0%이며 설탕 대신에 알룰로스를 이용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8%의 낮은 나트륨 함량과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28%에 달하는 식이섬유 7g이 들어 있는 저나트륨 고식이섬유 제품이다. 3대 영양소와 충분한 식이섬유, 26가지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함유되어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 당플랜’은 최근 늘어나고 있는 당뇨 환자가 균형 있고 간편하게 식이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으로 당뇨 초기 증상 관리는 물론 당 조절, 당뇨 식단 등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프리미엄 균형영양식”이라며 “리뉴얼을 통해 탄수화물 함량을 줄이고 DSI 신규 설비로 더욱더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제공해 당뇨 환자들이 더 마음 편히 드실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