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카페&디저트’…다양하고 맛있는 요리 ‘시연’

라치오날코리아(대표 신일권)의 인기 무료 요리시연회 ‘쿠킹라이브’가 11월 일정을 확정,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쿠킹라이브는 라치오날 콤비스티머 제품 ‘셀프쿠킹센터’를 활용해 다양한 요리들이 완성되는 과정을 보고 듣고 만지며 시식을 즐기는 가운데 오감을 만족시키는 생생한 조리시연 프로그램.

지난 7일 부산을 시작으로 12일(화) 성남, 13일(수) 대구 등 11월에도 성남ㆍ인천ㆍ부산ㆍ대구ㆍ광주 등 전국 5곳에서 15회에 걸쳐 진행된다.

11월의 쿠킹라이브는 일반 레스토랑, 음식점 요리가 아닌 ‘스페셜 카페&디저트’.
회사측은 “카페&디저트 주제에 맞춰진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를 맛보고 조리법을 배울 좋은 기회”라고 소개했다.

라치오날은 독일 주방기기 콤비스티머 1위 제품으로 외식업소 주방의 필수품으로 인기를 더하고 있으며, 학교와 기업 구내식당 등 단체급식업장에서도 호평을 얻고 있다.

쿠킹라이브는 지역별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매주 화, 수, 목요일 오후 2시30분, 3시에 진행하고 있다.

쿠킹라이브 참여는 예약이 필수.
▶ ​웹페이지 예약 : http://www.rationalkorea.co.kr/sub03/012.php
▶ ​​Naver 예약 :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158688
▶ 전화 예약 : 031-756-7700

라치오날코리아의 ‘쿠킹라이브’가 외식업체 셰프들과 단체급식 영양(교)사, 조리사, 식품영양관련 대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유는, 참석자들이 라치오날 콤비스티머가 구현하는 편리하고 효율적이며 뛰어난 기능들을 직접 확인하는 ‘즐거운 요리체험’이기 때문.

인공지능 센서가 탑재되어 식재료 양과 크기를 감지해 최적의 조리시간과 조리모드를 결정해 원하는 조리 결과물을 조리해낸다. 또 조리실 내부에 열과 수증기를 정확하고 일정하게 전달, 균일한 요리 품질을 실현해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각기 다른 종류의 식재료를 혼합 적재해도 각 식재료 본연의 맛과 향이 섞이지 않는 최첨단 콤비스티머이다.

회사측은 “더 많은 분들이 쿠킹라이브를 통해 맛있는 요리를 즐기면서 쉽고 빠르게 그리고 가장 효율적으로 조리할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