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영양사협회 개최…다양한 생생정보 제공

대한영양사협회(회장 조영연)는 오는 9월 19일(목) 오후 신규 영양사 면허 취득자 및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취업설명회’를 갖는다고 밝혔다.

협회 회관 2층 교육실(라이프오피스텔, 서울 여의도 소재)에서 개최될 이번 설명회에서는 취업 정보 제공과 함께 협회 및 전문영양사의 활동 등도 소개된다.

교육비는 무료이지만 선착순으로 100여명을 대상으로 참가신청을 받는다.

협회는 “취업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의 영양사 채용에 대한 상세정보는 물론 취업전략을 세울 수 있는 다양한 정보도 제공받아 취업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면서 “전문영양사로서의 소양교육을 통해 타인과 차별화된 토탈 이미지를 컨설팅 받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협회는 또 설명회와 관련 두가지 이벤트도 갖는다.
‘취업설명회 사전신청’ 이벤트는 사전신청 시 자동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경품으로「영양사 현장실습 지침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취업설명회 알리기’는 10월 18일(금)까지 SNS 등록하기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SNS로 취업설명회 후기를 올리는 선착순 3명에게 경품으로「급식관리 지침서」를 증정한다.

협회는 “취업설명회는 매번 성황을 이루고 있다”면서 “참가는 선착순 모집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관심있는 분들은 서둘러 신청해 달라”고 주문했다.

설명회에 참가 희망자는 9월 11일(수)까지(선착순 마감) 온라인을 이용해 신청하면 되고, 참가자 명단은 접수 마감 후, 2019년 9월 13일(금) 협회 홈페이지 및 개별 이메일로 안내 할 예정이다.

[문의] 홍보국 커뮤니케이션팀 02-823-5680(교 311~312)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