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의 외식계열사 삼양에프앤비(대표 서정배 상무)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온·오프라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븐스프링스는 2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여름방학 맞이 학생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한 학생들에게 평일 런치를 5000원, 평일 디너 및 주말 식사를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학생 할인은 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주문 전에 학생증, 재학증명서 등을 제시해야 한다.

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 생맥주 1잔을 1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세븐스프링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쿠폰이 지급되며 결제 시 쿠폰을 제시하면 해당 주류 이용가격이 할인된다.

플러스친구 미등록 고객도 친구 추가 즉시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단, 해당 프로모션은 광화문점과 창원점에서는 진행되지 않으며 타 프로모션과는 중복 적용 가능하다.

온라인에서는 세븐스프링스 식사권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5일 단 하루동안 티몬에서 평일 디너, 주말 식사권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29일부터 8월 4일까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세븐스프링스 1만원 금액권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금액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탭에서 구매 가능하며 성인 2인 방문 시 1매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세븐스프링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세븐스프링스 관계자는 “세븐스프링스의 프로모션과 함께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들을 통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더 쉽게 다가갈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