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여름 보양 철을 맞아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에서 '여름 몸보신은 역시 한우 곰탕!' 기획전을 진행한다.

'여름 몸보신은 역시 한우 곰탕!' 기획전에는 ▲ 녹색한우 ▲대관령한우 ▲동횡성농협한우 ▲민속친한우 ▲영월동강한우 ▲장수한우 ▲지리산순한한우 ▲총체보리한우 ▲치악산한우 ▲횡성축협한우 10개 업체가 참여해 풍부하고 진한 맛의 한우 곰탕 제품을 선보여 취향에 맞는 한우 곰탕 제품을 비교해보고 고를 수 있다.

생산부터 유통까지 믿을 수 있는 한우 브랜드들이 선보이는 ‘한우 곰탕’ 제품은 우리 한우만을 사용해 깊고 담백한 맛으로 집에서 오랜 시간 끓이지 않아도 간편하게 정성이 들어간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팩당 2,500원에서 최대 5,000원이며 중량은 브랜드별로 상이하다.

이번 기획전에서 ‘녹색한우’와 ‘대관령 한우’는 등심, 장조림, 국거리, 찜갈비 등의 1등급 이상 한우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우 곰탕’ 기획전과 ‘반가운 肉월! 한우로 맛있게 채우는 식탁’ 기획전은 한우자조금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https://www.한우유명한곳.com/)의 우리 한우 판매몰–한우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여름철을 맞아 소비자들이 다양한 보양 음식을 찾는 가운데 한우 곰탕이 여름철 보양 대표 메뉴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우리 한우 곰탕과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월과 6월에 진행한 ‘꽃보다 한우! 꽃등심을 선물하세요’ 기획전과 ‘한우로 뜯자! 한우육포데이’ 기획전 방문자는 총 3,207명으로 집계됐다. 한우자조금은 매월 다양한 주제의 한우 기획전을 통해 한우 소비 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