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이달부터 8월초까지 약 2개월간 유튜브 등 SNS 채널을 비롯해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원한 아이스 바로도 즐길 수 있고 주스로 마실 수 있는 2in1 아이스 바 ‘후룻팝’의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

돌(Dole)코리아가 진행하는 캠페인은 ‘얼려먹는 요즘 디저트’라는 짧고 트렌디한 슬로건을 중심으로, 시원한 하늘색 배경에 제품이 하얗게 서리가 낀 효과를 적용하여 차갑게 얼려먹는 디저트라는 점을 부각시켰다. 광고 영상에서도 차가운 얼음 속에 들어있는 후룻팝 이미지와 ‘사각!’ 소리를 내는 효과음을 활용하는 등 여름 시즌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후룻팝의 특징을 강조했다.

돌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에서 풍성한 시식 이벤트 및 쿨러백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후룻팝 캠페인 진행과 함께 오는 6월 21일(금)까지 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름을 기다린 이유’라는 주제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여름을 기다려온 각자의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후룻팝 2박스가 제공된다.

‘후룻팝’은 출시된 이래 3,000만팩 이상이 판매되었을 정도로 매년 여름 마다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간편한 휴대 및 보관이 가능하고, 안전한 테트라 무균팩의 소형 패키지 출시돼 여름철 아이들 간식, 여름 휴가철 간식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 살인적인 무더위가 예고되고 있는 올 여름에도 이색 여름 간식을 찾는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돌 가공식품 관계자는 “‘후룻팝’은 매년 여름마다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라며, “무더운 여름철 차갑게 얼려 먹을 수도 있고 시원한 주스로도 마실 수 있는 ‘후룻팝’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망고’, ‘파인애플’, ‘오렌지’, ‘바나나’ 총 4종의 열대과일의 100% 과즙을 그대로 담은 ‘후룻팝’은 일반 슈퍼마켓을 비롯해 대형마트,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