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에프앤비(대표 서정배 상무)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여름을 맞아 신메뉴를 선보이고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븐스프링스는 ‘썸머 피스트(Summer Feast)’를 주제로 △맥주에 곁들이기 좋은 그릴메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핫메뉴, 믹스샐러드, 디저트 △최근 젊은 층에 화제로 떠오르는 트렌디 메뉴 등 총 23종의 신메뉴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그릴 메뉴 섹션에서는 돼지고기와 닭을 주재료로 ‘라이스 크런치 폭립’, ‘쿠반 로스트 포크’, ‘칠리 스파이시 치킨’ 등 맥주에 곁들이기 좋은 바비큐를 선보인다.

핫메뉴, 디저트, 믹스샐러드 섹션은 제철 식재료를 적극 활용했다. ‘깔라마리(오징어) 오일 파스타’, ‘코코넛 오징어’, ‘시칠리안 가지 피자’ 등의 이국적인 핫메뉴와 ‘가지 살사 샐러드’, ‘토마토 리코타 샐러드’ 등의 믹스샐러드를 준비해 재료의 맛을 살렸다. 이외에도 ‘망고 샐러드’, ‘망고 케이크’, ‘레몬 치즈 케이크’는 달콤한 맛으로 여름철 입맛을 돋운다.

트렌디 메뉴는 최근 SNS 등에서 대세로 떠오르는 인기 요리를 한 곳에 모았다. 흑당에 곤약 버블을 더한 ‘흑당 버블 밀크’, 마라 소스를 넣은 매콤한 볶음요리 ‘마라샹궈’, 시원한 여름 별미 ‘중화냉면’, 감칠맛 나는 명란마요 소스를 올린 ‘명란마요 비빔밥’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핫푸드 메뉴를 비롯한 요리 구성은 매장마다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세븐스프링스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3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실시한다. 모바일에서는 세븐스프링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평일 디너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을 결제 시 제시하면 쿠폰 1매 당 동반 1인, 테이블 당 최대 6인까지 샐러드바 할인이 적용된다.

매장에서는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결제 시 테이블당 스크래치 쿠폰 1매를 제공하며 2인 식사권, 동반 1인 무료 식사권, 미니 와인 등의 경품을 즉석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당첨된 쿠폰은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하다.

세븐스프링스 관계자는 “풍성하고 다채로운 여름의 맛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세븐스프링스의 다양한 여름 신메뉴와 프로모션으로 시원한 여름을 즐기길 바란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