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농가 비영리단체인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한우자조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SBS 파워 FM <붐붐파워>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한우자조금 인스타그램(@hanwoo_official)을 팔로우하고 매주 제시되는 미션을 수행하면 참여할 수 있다. 댓글 또는 게시물과 함께 #한우 #맛있어질라그램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인 SBS 파워FM <붐붐파워> 방송과 함께 진행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매 주 새로운 이벤트를 한우자조금 인스타그램과 <붐붐파워>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한우선물세트와 한우 불고기버거 세트 등을 선물한다.

오는 17일까지는 인스타그램에 #한우 #맛있어질라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한우 레시피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집밥붐선생’ 이벤트가 진행된다.

앞으로도 한우신춘문예를 주제로 댓글을 다는 낭독의 기술, 나만의 한우 맛있게 먹는 방법을 공모하는 최대공약수, 한우상식! 공부합시다 등 매 주 새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당첨자는 한우자조금 인스타그램에서 확인가능하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이번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젊은 층도 우리 한우의 우수성과 가치에 공감하고 일상에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좀 더 다양한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우자조금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hanwoo_official/)에서는 이벤트 참여는 물론 다양한 한우 요리 레시피와 우리 한우 판매점, 한우자조금의 다채로운 행사 소식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