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은 오는 4월 19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청정원&집으로ON 냉동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집으로ON ‘곤약볶음밥’ ▲청정원 ‘밥물이 다르다’ ▲집으로ON ‘곤약즉석밥’&’밥이 될 곤약’ 등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나른한 봄철을 맞아 입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냉동밥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집으로ON의 ‘곤약볶음밥'은 다양한 곡물에 쌀 모양으로 가공한 곤약을 더해 가볍고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인기가 높은 냉동밥 제품이다. 소고기, 닭가슴살, 계란 등 일반 볶음밥과 동일한 원재료들을 사용해 볶음밥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렸으며, 3가지 맛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냉동밥 ‘밥물이 다르다’는 각종 재료를 정성껏 우린 물로 밥을 지어 밥알 자체에서 재료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녹차 우린 물로 만든 ‘곤드레나물밥’부터 표고버섯 우린 물로 만든 ‘닭가슴살 볶음밥’, 국내산 붉은 대게를 우린 물로 만든 ‘대게살 볶음밥’, 강황 우린 물로 만든 ‘통새우 볶음밥’ 등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집으로ON의 ‘곤약즉석밥’ 2종과 ‘밥이 될 곤약’ 1종도 이번 기획전에 포함됐다. 귀리와 현미퀴노아 2종으로 구성된 ‘곤약즉석밥’은 백미 대신 슈퍼 곡물과 쌀 모양 곤약을 넣은 제품으로, 일반 밥에 비해 칼로리가 낮아 다양한 반찬을 곁들여 먹어도 부담이 적다. 함께 선보인 ‘밥이 될 곤약’은 다른 전분을 섞지 않고 만든 쌀 모양의 순수한 곤약쌀로, 각자의 기호에 맞게 백미나 잡곡을 섞어 취사하면 ‘착한 칼로리’의 밥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해당 냉동밥 제품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유자과즙과 간장소스로 맛을 낸 ‘오리엔탈 드레싱’ ▲볶은 참깨와 흑임자로 고소함을 더한 ‘참깨흑임자 드레싱’ ▲새콤한 사과와 부드러운 우유크림이 들어있는 ‘코울슬로 드레싱’ 등 샐러드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청정원 샐러드 드레싱 3종’을 각 1개씩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는 일괄 추첨해 이벤트 종료 이후 7일 이내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주) 온라인사업부 박병관 팀장은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청정원&집으로ON 냉동밥’은 맛있고 간편한 식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입맛을 잃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정원e샵에서 준비한 맛있는 밥으로 건강한 한 끼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