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대표이사 김현택)’가 당도는 줄이고 과일 함량은 높인 ‘45도 과일잼’ 출시를 기념해 ‘2019 햇딸기잼 페스티벌’을 열고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음자리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는 15일부터 4월 28일까지 ‘숫자 45와의 추억을 담아 행운의 45인이 되세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숫자 45와 관련된 기억에 남는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우수상 2명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공감상 43명에게는 ‘복음자리 45도 과일잼 기획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일로, 복음자리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복음자리가 기획한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소비자 참여형 기부로도 이어진다. 이벤트 게시물에 눌린 좋아요 1개당 딸기 1알이 적립되며, 딸기 26알이 모이면 45도 과일잼 1병이 완성된다. 페이스북 좋아요로 완성된 잼 수량만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된다.

복음자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햇딸기잼 인증하고 딸기뷔페 가자!’ 이벤트가 15일부터 31일까지 실시된다. 복음자리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복음자리 햇딸기잼 제품 인증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한 뒤, 해당 게시물 URL을 복음자리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1등 3인에게는 ‘딸기뷔페 2인 이용권(롯데호텔월드 잠실 라운지앤브라세리)’, 2등 10명에게는 ‘복음자리 45도 과일잼 기획제품’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복음자리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4월 5일에 발표된다.

복음자리 마케팅 전략팀 박지만 PM은 “소비자들이 햇딸기잼을 더 많이 알고, 경험해보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SNS 이벤트를 통해 기부도 하고 다양한 선물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복음자리 햇딸기잼 페스티벌을 통해 기부되는 ‘45도 과일잼’은 기존 복음자리 딸기잼에 비해 당도(Brix)를 37% 낮춘 제품이다. 특수 설비로 단시간 살균 과정을 거쳐 과일 본연의 맛과 향, 색, 식감을 살리는 복음자리의 ‘프레시(Fresh) 공법’이 적용됐다. 별도의 보존료나 대체 감미료 사용 없이 당도를 낮췄으며 풍부하게 살린 과일 식감과 깔끔한 단맛이 특징이다. 딸기, 블루베리, 오렌지 3종으로 구성됐다.

라벨에 ‘한정판’ 문구가 포함된 복음자리의 햇딸기잼은 올해 첫 수확한 신선한 햇딸기를 사용해 과육의 신선한 맛과 향이 특징으로 주요 백화점 및 할인점, 온라인몰 등에서 3월 중순부터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