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 ‘액티비아(ACTIVIA)’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 16컵’을 출시하고, 구입 고객에게 액티비아 얼티밋 디자인 손난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고객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액티비아를 따뜻한 분위기의 크리스마스 디자인 패키지에 담은 12월 한정 판매 제품이다. 16개의 넉넉한 구성과 산타 캐릭터, 트리, 눈사람 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인과 딸기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되며,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입 고객에게는 겨울철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액티비아 얼티밋 손난로를 증정한다. 손난로는 액티비아 얼티밋 오트파이브, 푸룬 2종 제품 패키징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출시 전부터, SNS 상에서 이미 화제가 되고 있다. 풀무원다논은 고객 감사의 의미로 전년보다 2배 많은 수량을 준비했으며, 선착순으로 배포할 계획이다.

또한, 풀무원다논은 12월 한 달간 액티비아를 상징하는 녹색을 활용해 대형마트의 시음대와 진열대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민다. 일부 매장에서는 액티비아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트리도 설치해, 겨울철 장 건강을 위해 액티비아를 찾는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이번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손난로는 SNS 증정 이벤트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액티비아는 지난 3일부터 브랜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activiakorea/),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activia_kr.official/) 페이지에서 각각 구매 인증 이벤트를 열고, 당첨자에게 액티비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브랜드 담당자는 ”겨울철에는 장 건강에 대한 관심이 소홀해지기 마련이지만, 실제로는 한파로 움직임이 적어지고, 송년회 등 술자리가 많아져 장 불편감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라며, “연말연시 20개국 특허 유산균이 함유된 액티비아로 사랑하는 사람들의 장 건강을 챙겨 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희련 대표가 이끄는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프랑스 다논이 보유한 4,000여 종의 유산균 중 엄선된 프로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현재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 온 가족 면역을 생각한 엘 카제이(L. casei)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 3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그릭요거트, ‘풀무원다논 그릭’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마이딜라잇을 통한 데어리 디저트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 중이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