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은 12월 16일까지 2주간 전국 46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www.choroc.com), 모바일 앱에서 ‘겨울히트상품전’를 진행한다.

겨울히트상품전’은 올 한해 동안 초록마을 고객님의 사랑을 받은 히트상품과건강한 겨울나기에 좋은 총 250여 가지 상품들을 선별하여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주차 별로 진행하는 ‘기간 별 초특가’와 행사기간 내내 진행하는 ‘매일매일 초특가’ 등으로 나누어진다.

‘기간 별 초특가’에는 제철과일인 무농약노지감귤(3.5kg)과 유기농바나나두팩묶음(500g*2), 레드향(1kg), 실속배(3~5입) 등으로 구성하였다.‘매일매일 초특가’로는 가마솥방식으로 지은 밥 3종과 사골곰탕(500g), 무농약쌀(10kg), 우리밀만두3종(각 500g), 무농약도라지로만든도라지청(150g) 등이며, 최대 40% 할인하여 판매한다.

이 외에도 △ 우리가족건강식탁 △ 함께 즐기는 간식 △ 신선함과 건강함을 그대로 등 다양한 테마를 기획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춘 상품을 준비하였다.

초록마을은 행사기간 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에 1회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요리가즐거워지는종이호일’과 ‘건치약포미(2EA)를 주차별로 각각 증정한다. 2주간의 행사 기간 동안 ‘삼성카드’로 20만원 이상 누적결제 시 5,000원의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이번 겨울히트상품전은 추위로 인해 몸에 균형이 깨지기 쉬운 겨울을 건강하게 날 수 있는 초록마을 인기상품에 초점을 맞춰 기획하였다”며 “앞으로도 초록마을은 고객님들이 고품질의 상품을 부담 없이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