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주말 청정원 요리공방에서 2시간씩 진행

대상㈜ 청정원이 아이들을 위한 ‘키즈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키즈 쿠킹클래스’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요리 체험으로, 매달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청정원 요리공방 전담 강사들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수업을 진행한다.

부모는 아이와 함께하는 요리체험을 통해 아이와의 친밀감과 감성지수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아이의 관심도와 잠재력을 확인해볼 수 있다.

아이들은 반죽을 만지고 도구를 이용하여 요리를 직접 만드는 과정을 통해, 감각 발달과 집중력이 향상될 수 있다.

이번 11월에 진행되는 ‘키즈 쿠킹클래스’에서는 오븐에 구워 덜 자극적인 ‘닭다리 오븐구이’와 아이들의 간식에 최적화된 ‘초코과자’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의 ‘마파두부덮밥’과 한 입에 쏙 들어가는 귀여운 ’미니핫도그’도 체험이 가능하다.

장소는 서울 이화여대 인근 청정원 요리공방에서 매주 주말 오전 11시 또는 오후 2시 30분에 약 2시간씩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복잡한 레시피 없이 맛있는 요리를 완성시켜주는 '고메레시피' 2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정규 클래스 참여 및 공방 예약은 청정원 요리공방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와 위치는 청정원 공식홈페이지(http://www.chungjung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규 클래스 참여 외에도 요리공방에서는 가족, 연인끼리 함께할 수 있는 소규모 쿠킹클래스부터 지역 글로벌센터, 대학교 어학당 등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국의 전통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쿠킹클래스까지 진행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