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의 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11월을 맞아 다양한 할인 및 프로모션 행사를 전 매장에서 실시한다.

11월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4인 이상 방문 시 1인 무료, 수험생 50% 할인, 재방문 고객 1만원 할인 이벤트 등이다. 이외에도 지정 와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병을 더 선물로 제공하는 ‘1+1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4인 이상 방문 시 1인 무료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그린 멤버스에 가입해야 한다. 그린 멤버스는 세븐스프링스가 운영하는 멤버십 제도로 매장에서 신규 가입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행사는 11월 내내 진행되며 최대 2인까지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5일부터 30일까지는 수능 수험생을 위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할인은 올해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고 방문한 수험생 본인에 한해 제공된다.

재방문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1월에 세븐스프링스를 방문한 성인 고객이 11월 중에 다시 세븐스프링스를 찾으면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월 할인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세븐스프링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의 세븐스프링스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븐스프링스 관계자는 “연말 모임이 시작되는 11월을 맞아 세븐스프링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수능 수험생들도 끝까지 힘내 좋은 결과를 거두고 세븐스프링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도 함께 전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