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는 오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3일간 먹거리와 음악이 함께하는 '2018 가락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공사는 서울 시민들에게 3일간 개최되는 축제를 통해 가락몰의 신선한 제철 농수축산물 먹거리와 노래자랑, 푸드쇼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2018 가락몰 페스티벌'은 지하철 3․8호선 가락시장역 부근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1층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가락미식회와 가락몰 노래자랑, 푸드쇼 등이 펼쳐지며, 지하 1층 먹거리광장에는 레크리에이션, 마술쇼, 체험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부스들로 꾸며져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첫째날인 10월 12일(금)에는 빅마마 이혜정 요리 연구가의 가락몰 푸드쇼를 즐길 수 있다. 이혜정 요리연구가를 통해 가락몰의 신선한 농수축산물과 이를 활용한 전통 한식 요리 비법을 알아보고 관람객이 직접 시식해보며 요리법과 식문화에 관한 질의 응답을 하는 등의 시간을 마련했다.

행사 둘째날인 10월 13일(토)에는 개그맨 이상훈의 사회로 서울시민과 가락몰 유통인들이 함께 참여하여 즐기는 ‘가락몰 노래자랑’을 진행하며 가수 홍진영, 문연주, 이진관, 이태루의 축하 공연이 함께 펼쳐진다. 행사 마지막날인 10월 14일(일)까지 버스킹 공연과 함께 가락미식회를 통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가락몰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 촬영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문객들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차량이용객을 위한 무료주차권도 배부하여 편리한 축제 관람이 가능하다.

가락몰 지하 1층에는 넓은 주차장과 함께 맛있고 싱싱한 과일ㆍ채소 등을 취급하는 3백여개의 청과 점포가 위치해 있으며, 가락몰 1~3층까지는 층별로 수산ㆍ축산ㆍ종합식자재 점포 및 전문식당가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축제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3435-0233)로 문의하거나 가락몰 홈페이지(http://garakmall.gara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