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오는 20일까지 영유아 전문 식자재 브랜드 ‘아이누리’를 경험할 ‘제 1기 아이누리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5~7세까지의 미취학 자녀를 둔 만 25~49세로 자녀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관심이 많은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총 20명이며, 오프라인 활동 시 자녀 1인을 동반할 수 있다.

아이누리 체험단으로 선발되면 CJ프레시웨이 전문 쉐프와 영양 교육 전문가가 진행하는 영양교육 · 쿠킹클래스와 아이누리 상품 테스트에 참여하게 된다. 이후, 체험단 후기와 상품 리뷰를 작성하는 온라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체험단 신청은 CJ프레시웨이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cjfreshway12)에서 가능하다.

CJ프레시웨이 영업마케팅 관계자는 “아이누리 상품을 주로 접하게 되는 고객인 부모와 아이들과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체험단을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 체험단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제안 사항들을 아이누리 상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1기 오프라인 활동은 오는 27일(수) 오후 2시에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진행되며,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선발을 시작으로 매월 아이누리 체험단을 정기적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