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가공 식품업체 진주햄(대표 박경진)이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 11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숀리와 진주햄이 공동 개발한 닭가슴살 제품은 '숀리 닭가슴살 천하장사', '숀리 닭가슴살 비엔나', '숀리 닭가슴살 후랑크', '숀리 훈제 닭가슴살' 로 구성되어 있다.

숀리 닭가슴살 시리즈는 100%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합성착색료, 착향료, 발색제,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은 4무(無) 웰빙제품이라는 점이 돋보인다.

또 50여년의 역사를 지닌 육가공 전문업체이자 HACCP 인증을 획득한 진주햄의 철저한 품질관리 하에 생산되고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심 먹거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닭가슴살 비엔나와 후랑크는 오리지널과 양파맛, 매운맛, 훈제 닭가슴살은 오리지널과 매운맛 중 고를 수 있다. 일반 제품보다 저칼로리, 저염분, 고단백 제품이어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으며, 반찬이나 샐러드, 각종 요리 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간식으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대한민국 국민간식 천하장사도 닭가슴살(오리지널, 양파맛, 카레맛)을 사용하여 신규 출시되었다. 닭가슴살과 최고급 명태살(연육)이 혼합되어 있어 맛이 부드럽고, 특히 스틱 1개당 달걀 1개분에 해당할 정도로 고단백인 동시에, 3개를 섭취해도 밥의 1/2공기에 불과할 정도로 칼로리가 낮은 것이 특징이다. 또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휴대가 간편하다는 점도 기존의 닭가슴살 관련 제품과 차별화 되는 장점이다.

진주햄 관계자는 "숀리와 공동으로 개발한, 운동에 좋은 음식에 부여하는 브랜드(BI)인 'FIT FOOD'에 걸맞게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이 제품을 선보였다"며, "꾸준한 운동과 함께 이 제품을 섭취한다면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