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의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한 ‘집으로ON 팔선생 잡채볶음밥’을 출시했다.

청정원은 앞서 팔선생의 볶음밥 인기메뉴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물볶음밥’, ‘새우볶음밥’, ‘소고기 짜사이볶음밥’ 3종을 선보였다. ‘집으로ON 팔선생 잡채볶음밥’은 팔선생 중화 볶음밥 라인업의 네 번째로, 이 제품 역시 팔선생만의 요리 노하우인 정통 중화풍 소스와 불맛을 재현했다.

‘집으로ON 팔선생 잡채볶음밥’은 쫄깃한 당면과 국산 돼지고기, 신선한 야채를 넣고 불맛이 그윽하게 배도록 볶아낸 것이 특징이다. 1인이 한 끼 식사로 먹기 좋게 소포장 되어 있으며 전자레인지에 4분 조리하거나 프라이팬에 3분만 볶으면 갓 만든 듯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가격은 2,200원(230g)이다.

청정원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집으로ON 냉동볶음밥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신제품 ‘집으로ON 팔선생 잡채볶음밥’을 비롯해 팔선생 중화 볶음밥 4종을 15~1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트나 묶음 상품을 구매하면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되며 적립금 3,000원이 페이백으로 추가 지급된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이경상 팀장은 “집으로ON은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이번 신제품은 간편하고 든든하게 봄철 입맛을 돋워 줄 별식으로도 손색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정원 ‘집으로ON’은 맛집의 인기 요리를 가정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와 실용주의에 가치를 둔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다. 지난 해 3월 브랜드를 론칭하여 한식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과 콜라보레이션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최근엔 ‘집으로ON 핫도그’ 3종을 출시하는 등 주식과 주찬 외 간식류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